아무튼, 오늘도 배운다.

커리어 블로그... 본문

오늘의 일상(Diary)/일상다반사

커리어 블로그...

아무튼씨 2007. 7. 2. 04:06
반응형
커리어블로그에서 했던 도서이벤트에 운 좋겠도 두번이나 당첨이 되었습니다.
웅진출판사에서 후원하는거였던가...정확히는 기억이 잘 안나네요.

블로그를 하면서 여러 블로그메타 사이트를 보게 됩니다.
올블로그, 이올린, 커리어블로그 등등,,,,
그리고 요즘은 블로그 전문 검색사이트인 나루에도 종종 들립니다.
간혹 이벤트가 있을때 마다 응모를 하곤 합니다.
물론 당첨이 되었을 경우에는 더없이 기분이 좋습니다.
이런게 블로그를 하는 즐거움 중의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얼마전에는 와이프 앞으로 올블릿2 티셔츠가 왔더군요.
그냥 제가 접수했습니다.
꼭 당첨되어야 좋은건 아니지만 간혹 기대하지 않았던것이 당첨되었을때는 더
기분이 좋아지죠....사람 마음이란게 그런거 같습니다.

블로그가 많이 대중화 되었다고는 하지만 제 주변에는 아직 블로그하는 사람보다
싸이를 하는 사람이 아직은 절대적으로 대다수입니다.

하여간 블로그를 하면서 느낄수 있는 재미들이 있어서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리어블로그에서 첫번째 당첨되었던 대한민국사용후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번째로 당첨된 코어리딩이라는 책입니다.....기대 안했었는데...^^;


책을 나름 즐겨보는 편인데 특히 제가 사지 않았던 책들이 배달되어 오니까 ....
정말 좋네요.....
하여간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추신 ; 이번에 커리어블로그 이벤트에서 골든티켓도 당첨되었다는 메일이 왔네요....
 즐겁습니다.......
책내용들도 괜찮은 책이라면 포스팅할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