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오늘도 배운다.

싸이월드2 홈 디자인 공개 본문

오늘의 일상(Diary)/일상다반사

싸이월드2 홈 디자인 공개

아무튼씨 2007. 1. 30. 20:48
반응형
싸이월드의 차세대버전인 싸이월드2 일명 C2의 홈 디자인이 싸이월드 블로그 팩토리에 공개되었네요.
이미지는 달랑 2개 뿐이지만 그마나 목마름을 가실수는 있을거 같에요. 아마 오늘 싸이2의 시연회가 있었을텐데
가서 보고 오신분들 자세한 글좀 올려주시면 좋을텐데 ...사실 이렇게 궁금해하지 않아도 되는데...이때껏 팩토리 블로그를 들락거리면서 너무도 감질나게 궁금하게 만들어 버려서...솔직히 짜증이 조금 나면서도 기다려 지는게 사실이네요.


그만이님의 블로그에 싸이월드2의 공개시연관련 포스팅이 올라와 있습니다.
이제서야 봤네요...어제 과음으로 지금 이시간에야 컴앞에 앉아 hanrss 에 접속해서 쭉 훑어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올블에도 싸이관련 글이 제법 올라오네요...인기포스트에도 있고...


추가: 서명덕기자님 블로그에 시연회동영상이 올라왔네요...요기
        요기도 C2 시연회관련 포스트가 ...글을 잘쓰셔서 시연회 못봣어도 느낌이 잘 전달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