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오늘도 배운다.

구글 애드센스 PIN 도착 본문

오늘의 일상(Diary)/일상다반사

구글 애드센스 PIN 도착

아무튼씨 2007. 3. 10. 12:51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핀이 도착했네요. 처음 블로그를 할때는 구글 광고라는게 뭔지도 모르고
그저 내가 편하게 쓸만한  블로그를 찾아 다니다가 그러다가 자연스럽게 알게됐는데....
그리고 관심을 안가질려고 해도 그럴수가 없더군요. 메타블로그의 인기글에는 항상 구글 관련글이
상위에 올라와 있어서 자연스럽게 보게 되더군요
사실 광고라는거에 대한 거부감이 저또한 없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관심도 있고 재미도 있어보이고
누가 클릭을 할까 궁금하기도 하고...그리고 구글 광고라는것이 어떻게 설치하는것인지 한번 해보고도
싶었습니다..더불어 수익에 대해서는 그냥 맘비우고 초월하기로 했습니다. 수익이 생긴다면
그저 아들 준서 과자값이나 할수 있을려나 하는 생각으로 더 이상도 바라지 않고 시작해 보았습니다.
이걸로 뭐 때돈 벌겠다는 생각도 없었고 다만 블로깅 하면서 이슈가 되는건 경험해 보고 싶더군요.

실제로 수익은 뭐 준서 과자값정도가 아니라 제돈 더 보태서 사줘야 할정도 적지만 상관없습니다.
혹시 더 많이 수익이 생긴다면 준서 이름으로 작은 돈이더라도  기부를 할까 합니다.
큰돈이 아니라도 나누고 싶네요...준서에게도 어릴때 그런거 자연스럽게 알려주고 싶네요.
나는 그런거 별로 신경 안쓰고 모르고 살아와서 잘 안했고 안되지만 아들이랑은 할수 있을거 같네요

하여튼 신기하게도 저한테도 핀이 왔습니다...한참만에 사실 애드센스 신경 별로 안쓰고 있는데
저도 한컷 찍어서 올려봅니다. 내용은 다들 아시다시피 그냥 핀번호 입력하라는 내용이구요.
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