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오늘도 배운다.

멍멍이 본문

준서는?

멍멍이

아무튼씨 2007. 1. 17. 02:35
반응형
준서가 제일 좋아하는 장난감... 멍멍이....준서가 부르는 이름 준서는 멍멍이를 항상 데리고 다닌다. 외출할때도...잠잘때도 밥먹을때도... 준서는 멍멍이를 다정한 친구라고 한다. 원래 저 멍멍이 인형은 내가 집사람이랑
첨 사귈때 선물했던 거였다.....그리고 결혼하고 한동안 잊혀져서 상자속에 있었다...준서는 생후 6개월정도부터
밤에 잠을 안자고 엄마 아빠를 힘들게 했는데 ...우연히 아내가 또 잠안자고 짜증내는 젖먹이에게 저 멍멍이
인형을 품에 던져주자 이상하게도 곤히 잠이 들었다는것이다. 그때 이후로 저 멍멍이 인형은 준서의 차지가
되었다. 사진에 멍멍이 인형은 귀가 다뜯겼다..저건 준서가 아주 어릴때 다 뜯어 먹어서 저모양 저꼴이 된거다
그래도 준서가 젤 좋아하는 인형이다. 집에 다른 예쁜 인형이 많은데도 저 인형만을 좋아한다......
세탁기에 넣고 돌리기라도 하는 날이면 ...엄마는 준서랑 함께 꼼짝 없이 세탁기 앞에 같이 서 있어야한다.
멍멍이가 세탁기에서 나올때 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준서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어릴적 준서는..  (0) 2007.03.27
준서는....  (0) 2007.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