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오늘도 배운다.

아이유 나의 아저씨 본문

영화 ,드라마/드라마 Drama

아이유 나의 아저씨

아무튼씨 2018. 3. 23. 12:04
반응형

tvN의 새 수목 드라마 나의 아저씨가 2회까지 방송 되었다.
방송전부터 아이유(이지은)와 이선균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엔 아이유가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했다. 기존에 출연했던 드라마와는 많이 다른 캐릭터인거 같다.

2회 시작 부분은 긴장되며 쫄깃하게 시작되었다.
아직 2회이지만 재미있게 계속 볼 수 있을거 같다.


시작 전에는 제목만 보고 나이 많은 아저씨와 젊은(어린)여성과의 사랑 이야기가 아닌지 생각했었다. 2회까지 밖에 진행되지 않았지만 아직은 그런 기미는 보이지 않는다. 위의 이유로 시작되기도 전에 드라마에 이런저런 우려를 하는 글들을 보았다.

나이 많은 남자와 어린 여자를 엮는 드라마 싫다는 내용이 대부분이었다. 주로 여성들의 의견이 많았을 것이다. 나도 싫다. 하지만 드라마나 소설은 창작의 세계이다. 윤리와 도덕을 펼치는 쟝르가 아니지 않은가.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면 좋을 것이다. 옳다 그르다의 소리를 들을 일이 아니다. 보면서 저런 세상도 있을 수 있구나 하고 보면 된다. 가치의 판단은 각자의 몫이고, 의견은 나눌 수 있다

연기변신을 시도한 아이유에게 응원을 보낸다

여담으로 중2 아들은 아이유의 팬인지라 극중 아이유를 폭행하는 장면에서 남자 배우를 아주 미워했다. 물론 당연히 연기이고 대본대로 한다는 것을 알지만 밉다고 했다 ㅋㅋ


반응형

'영화 ,드라마 > 드라마 Dra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으라차차 와이키키  (0) 2018.04.06